That's Not My Neighbor은 전설적인 Papers, Please와 유사한 퍼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건물의 문지기 역할을 맡습니다. 문제는 미상의 이유로 이 세계가 무서운 도플갱어(사람을 흉내 내고 아무도 보지 않을 때 그들을 해치는 생물)로 가득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이들이 건물에 침입하여 혼란을 야기하지 않도록 방지해야 합니다.
재미있고 엉뚱한 아이디어
That's Not My Neighbor은 1955년을 배경으로 하지만, 도플갱어가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어 정부가 도플갱어 감지 부서(D.D.D.)를 설립해야만 한 대체 타임라인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건물의 문지기로 일하게 되며, 정당한 거주민을 흉내내려는 이상한 생물을 탐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작은 실수조차도 비극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모든 디테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5분 안에 배우는 게임 방법
That's Not My Neighbor의 작동 방식은 매우 간단하지만, 괴물이 침입하지 못하게 하려면 정확히 플레이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행히 게임에는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튜토리얼이 있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해줍니다. 간단히 말하면, 모든 거주민의 신분증과 입출권이 위조된 것이 아닌지 확인하고, 외모가 파일의 사진과 일치하는지를 점검해야 합니다. 모든 확인 절차를 거쳤을 때 진짜 사람임을 확신하면 문을 열어줘야 합니다. 반대로 도플갱어가 들어오려 한다면 D.D.D에 신고해야 합니다.
무섭고도 재미있는 게임
That's Not My Neighbor을 다운로드하여 공포와 유머를 완벽히 결합한 게임을 발견해 보세요. 아름다운 그래픽과 캐릭터들로 재미를 더한 이 타이틀은 게임의 데모 버전에서 여섯 명의 주민과 약간의 도플갱어들이 당신을 속이려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리뷰
게임은 좋지만 가끔 프로그램이 멈추는 것처럼 응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해 주시면 괜찮습니다. 어쨌든 저는 훌륭하게 잘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나중에 뵙겠습니다.더 많은 내용 보기
게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무섭지만 훌륭합니다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1. Dmio 게임 출시 2. 32비트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음
훌륭합니다, 게임의 보석
매우 좋고 재미있습니다